Smile :)

해외에서 출금 수수료 1%라는, 다들 만드는 하나비바체크를 나도 만들었다.



비바G는 화요일에 만들었는데, 비바2랑 같이 포스팅하려고 잠시 미뤄둠.



비바2는 비바G카드를 만들고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전화로 만들 수 있다.
은행에서도 카드 있으면 만들 수 있다고 들었는데 사실여부는 모른다..

나는 홈페이지로. 전화 싫기도 하고 찾아보니까 간편해서.


그래서 오늘 아침에 집에서 받았다.







워홀할 때 요긴하게 쓰이리라 믿는다ㅋㅋㅋ




비바G는 E티켓프린터하거나 캡쳐해서 이메일로 보내면 됨. E티켓만 있으면 만드는데 까다로운 건 없다.


다만 내가 간 지점은 우리 지역에 하나밖에 없어서 기다리는데만 한시간....

카드는 십분 걸렸다












영웅이랑 화요일에 하나은행 갔다가 들린 스벅.

클라우드 치즈케이크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다.
오트밀라떼는.... 건강한 맛...





남은 게 집 계약이랑 도장 기타 등등인데 집은 일요일쯤 계약하면 올리고 도장도 도착하면 올릴 예정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