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mile :)

어쩌다보니 한번에 몰아쓰게 되는ㅋㅋㅋㅋㅋㅋ







1. 증명사진



증명사진은 서면 스포트라이트에서 찍었다.

원래는 서면 아xx토 단골이었는데 거기는 가격 싼 대신 사람 많고 시간이 엄청 걸린다는 단점이 있다.

사진은 만원짜리치곤 늘 퀄 좋아서 애용했었는데 이번엔 그냥 유명한데에서 찍어보자 하고 스포트라이트로 갔다.



결론은 만족. 서비스도 그렇고, 보정도 그렇고 시간도.
좀 걸린다길래 저녁쯤 나오나 했는데 2시에 오라고ㅋㅋㅋ 참고로 사진은 12시 반에 찍었다.




결과물은 올리지 않을 예정. 아무튼 워홀가면 잘 쓰겠지 싶다.







2. 스카이라이너 예매




예매 사이트는 이 곳.
예매하면 200엔 정도 저렴하니 하는 걸 추천합니다.


http://www.keisei.co.jp/keisei/tetudou/skyliner/kr/value_ticket/coupon.php




버스랑 스카이라이너 중에 고민했는데 GG하우스 계약 때문에 닛포리로 가야하고 안 그래도 짐 있을텐데 버스+전철은 성가시다는 판단 하에 돈 더 주고 스카이라이너 타기로 결정함.








예매하면 이렇고 저 번호랑 여권 주면 제일 빠른 시간대로 준다고.







3. 유심칩


빅심이든 뭐든 개통하기 전에 쓸 데이터 유심을 미리 샀다. 3개 산 이유는 나중에 일본 갈 영웅이꺼까지 같이 사서. 8일 동안 2기가까지는 LTE고, 다 쓰면 느리게 쓰는 버전으로 삼.

로밍도 고민해봤는데 로밍보다 가격 싸서 이걸로.








유심칩은 네이버에 검색하면 잘 나오기 때문에 가격 비교하고 용량 비교해서 맘에 드는 거 고르면 됨.






4. 고데기


드라이기는 하우스에 있다고 해서 고데기만 삼!




일본 가서 살까하다가 지금 있는 고데기 이제 버릴 때가 되어서 프리볼트로 알아봤다.

비달사순이 제일 위에 뜨는데 후기가 안 좋아....


좀 더 검색하다가 유닉스꺼 괜찮다고 해서 질렀다.






유닉스 UCI-A2018B









크기는 미니보단 크고 일반 고데기보다는 작다는데 일단 110/220V에서 쓸 수 있는 제품이 얼마 없고 내 머리는 칼단발이기 때문에 충분히 무리없다고 생각해서 질렀다.





항공권 살때만 해도 워홀 멀었네~ 싶었는데(지금도 딱히 실감은 크게 안남) 벌써 열흘정도밖에 안 남았나 싶고.

다음주는 보고싶은 사람들이나 만나면서 지내야지.